본문 바로가기

나눔 Story/희망찾는아이들

혜림이가 활짝 웃는 그날까지...

  

  혜림이가 활짝 웃는 그날까지...

 

 혜림(가명)이는 태어난지 6개월 된 여자아이입니다.

팔로4징증과 구순구개열 질환 가지고 태어난 혜림이는 산전 초음파에서 심장 이상이 발견되었고 출산 후 해당 질환으로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작년 12월 다시 청색증형 발작이 발생하여 올해 1월에 심장수술도 받았고, 4월에는 구순열 수술까지 받았습니다.

 

 

 

 

▶  팔로4징증이란?

심실 중격 결손, 우심실 유출로 협착, 대동맥 기승, 우심실 비재가 동반된 선천성 심장병입니다. 전체 선천성 심장병의 10%를 차지하고 있는 청색증형 선천성 심장병의 75%가량이 팔로4징입니다.

 

▶  구순구개열이란?

구순열은 선천적으로 태생기의 발육부진에 의해 윗입술이 갈라져 있는 형태를 말하며 '입술 갈림증','토순','언청이'라고도 합니다. 구개열은 선천적으로 입천정이 뚫려 있어 코와 입이 통하는 것을 말하며 코나 잇몸까지 갈라져 있는 경우도 있는데 입천장 갈림증이라고 합니다.

 

 

 대학 시간 강사(비정규직)로 일하고 있는 아빠의 수입은 월 160만원 정도로 그마저도 불규칙적이어서 혜림이의 수술비를 감당하기에는 어려움이 큽니다. 과거 심장 수술 시에도 많은 비용을 소진하였고, 이번 수술이 회복한 후에는 경과를 관찰하여 구개열 수술을 한 번 더 받아야 해서 부담은 더욱 큰 상황입니다. 특히 구순구개열 교정수술은 장기간의 시간과 비용이 드는 과정이기에 꾸준한 관심이 절실합니다.

 

 

 

 

힘내 혜림아~


앞으로 있을 수술과 치료들이 잘 이루어져 혜림이가

예쁜 모습으로 활짝 웃을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혜림이처럼 지속적인 수술과 외래 진료가 필요한 환아들을 위해

후원회에서는 희망돼지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작은 실천으로 큰 기적을 선물하세요.

많은 후원자분들의 관심을 기대합니다.